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아이유 라일락 가사 및 동생 이종훈 카톡

아이유 라일락 가사 및 동생 이종훈 카톡

아이유 라일락 가사는 아래와 같다. 현재 신곡을 발표하여 음원차트를 또다시 휩쓸고 있는 중이다. 최근에는 유퀴즈에도 나와 근황 얘기를 하고 친동생 이종훈 얘기도 했다.

동생과 카톡을 한 것을 공개하였는데, 아이유의 카톡을 동생은 거의 잘 응답하지 않는다. 어릴때 많이 잡혀 산 까닭이라 했다. 동생은 군대를 갔다. 주위에 누나가 아이유라는 것을 알리지 않아 친한 이 4, 5명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누나가 아이유라는 것을 모른다고한다.

그래도 아이유와 이목구비가 닮고, 그녀의 동생이 이종훈이라는 이름을 가진 것이 알려져, 종종 동생을 보게되면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기도 한다고 한다. 군대에서는 아직 다행히도 들키지 않았다. 아이유 라일락 가사 이야기를 한다는 것이 아침에 본 유퀴즈가 인상적이어서 다른 이야기를 많이 했다.

나리는 꽃가루에 눈이 따끔해 (아야) 눈물이 고여도 꾹 참을래 내 마음 한켠 비밀스런 오르골에 넣어두고서 영원히 되감을 순간이니까 우리 둘의 마지막 페이지를 잘 부탁해 어느 작별이 이보다 완벽할까 Love me only till this spring 오 라일락 꽃이 지는 날 good bye 이런 결말이 어울려 안녕 꽃잎 같은 안녕 하이얀 우리 봄날의 climax 아 얼마나 기쁜 일이야 Ooh ooh Love me only till this spring 봄바람처럼 Ooh ooh Love me only till this spring 봄바람처럼 기분이 달아 콧노래 부르네 (랄라) 입꼬리는 살짝 올린 채 어쩜 이렇게 하늘은 더 바람은 또 완벽한 건지 오늘따라 내 모습 맘에 들어 처음 만난 그날처럼 예쁘다고 말해줄래 어느 이별이 이토록 달콤할까 Love resembles misty dream 오 라일락 꽃이 지는 날 good bye 이런 결말이 어울려 안녕 꽃잎 같은 안녕 하이얀 우리 봄날의 climax 아 얼마나 기쁜 일이야 Ooh ooh Love resembles misty dream 뜬구름처럼 Ooh ooh Love resembles misty dream 뜬구름처럼 너도 언젠가 날 잊게 될까 지금 표정과 오늘의 향기도 단잠 사이에 스쳐간 봄날의 꿈처럼 오 라일락 꽃이 지는 날 good bye 너의 대답이 날 울려 안녕 약속 같은 안녕 하이얀 우리 봄날에 climax 아 얼마나 기쁜 일이야 Ooh ooh Love me only untill this spring 봄바람처럼 Ooh ooh Love me only untill this spring 봄바람처럼 Ooh ooh Love resembles misty dream 뜬구름처럼 Ooh ooh Love resembles misty dream 뜬구름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