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국카스텐(Guckkasten) 파워풀의 대명사 극장가 개봉박두

국카스텐(Guckkasten) 파워풀의 대명사 극장가 개봉박두

국카스텐(Guckkasten) 뜻?

국카스텐(Guckkasten) 뜻은 중국식 만화경을 뜻하는 독일어 고어인데, 직역하자면 들여다보는 상자라는 의미이다. 또한 텔레비전이라는 뜻도 있다. 즉, 나무상자 안을 들여다보았을 때 화려한 이미지가 펼쳐지는 만화경처럼 음악을 통해 이를 표현하겠다는 그들의 의지가 녹아 있다.

 

이런 국카스텐(Guckkasten)은 지난 3월 24일부터 콘서트 실황을 전국 54개 스크린에서 상영하는 중이다. 그들 특유의 사이키델릭 록, 폭발적인 사운드를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국카스텐(Guckkasten) 소속사인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오프라인에서 공연을 하지 못한 것이 이번 상영을 하게 된 계기 중 하나라고 이야기한다.

 

그런 그들에 대해 좀 더 보자면 이들 밴드의 가장 큰 장점은 파워풀한 멤버들의 연주와 보컬 하현우의 미친 보컬이라고 할 수 있겠다. 미친 듯이 펼쳐지는 압도적인 속주, 하현우의 폭발적인 보컬 시너지를 듣고 싶다면 이번 극장가 상영 소식은 크게 반길만한 일이다.

한편 국카스텐(Guckkasten) 하현우는 리더로 1981년생이며, 1982년생인 이정길은 드럼이고, 김기범은 베이스로 1985년생이다. 마지막으로 기타 전규호는 1979년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