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브레이브걸스 유나 나이 키 특기 (ft. 인조인간 18호)

브레이브걸스 유나 나이 키 특기 (ft. 인조인간 18호)

오늘은 브레이브걸스 유나 나이 키 특기 등 그녀의 모든 것을 알아보고자 한다. 일단 출생이력부터 보면, 1993년 4월 6일 경기도 부천 출생으로 2021년 기준 28세이며, 본명은 이유나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다.

 

그녀의 키는 164cm, 혈액형은 A형이다. 2016년 브레이브걸스 앨범 변했어로 데뷔하였고, 리드보컬과 리드 래퍼의 포지션을 지닌다. MBTI는 ESFJ인데, 이는 동정심이 많고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쏟으며, 동료애가 많은 특성이 있다.

 

반려견으로는 슈나우저 까콩, 봄이 있다. 별명은 롤린 역주행 이후로 사람들이 단발이 잘 어울린다며 붙인 단발좌 이외에 털털하고 남자같이 행동하는 모습에 팀 멤버들이 부르는 유나 형이라는 별명 등이 있다.

브레이브걸스에서 리드보컬로써 유나의 음색은 상당히 매력적이고, 라이브에서도 크게 흔들리지 않을 만큼 안정적이다. 안무 느낌도 잘 살린다. 여기에 더해 리듬감이 좋고 발음도 정확하여 랩도 잘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 찐 매력을 발산한다.

브레이브걸스 유나의 특기 중 눈여겨 봐지는 것은 태권도 공인 4단이라는 점인데, 아이돌 활동 이후에는 주로 헬스나 요가를 통해 체형을 관리하며, 아버지가 현진 체육교사라는 유전자 탓인지는 몰라도 근력이 상당히 좋은 편이다.

 

팬들과의 소통 면에서는 인스타그램 라이브이나 유튜브 채널 나는 유나 다를 통해 소통하며, 개인적인 성격은 털털한 편에 시크해 보이지만 알면 알수록 귀엽고 섬세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하이힐 활동 때에 금발 염색을 했었는데, 드래곤볼의 인조인간 18호와 닮았다는 평을 듣기도 했다.

 

오늘은 브레이브걸스 유나 나이, 키, 특기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 특기가 태권도 공인 4단인 것이 유달리 눈에 띄며, MBTI가 ESFJ라 동정심이 많고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쏟으며, 동료애가 많다는 것도 눈에 띈다. 이에 외관상은 시크하지만 안은 야리야리한 듯해 보인다. 실제 성격도 털털한 편에 시크해 보이지만 알면 알수록 귀엽고 섬세한 매력이라는 평이 많으니 MBTI가 잘 맞아떨어지는 듯하다. 마지막으로 브레이브걸스 유나의 주말 일상이 담긴 영상 하나를 첨부한다.

브레이브걸스 유나의 주말?